본문 바로가기
쇼핑 꿀팁

카카오 내가 준 선물 카드 확인법

by 시선 SEESUN 2020. 10. 27.

카카오톡 선물하기 결제 카카오톡 내가 준 선물카드 확인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기념일에 선물을 구매해본 본 경험이 다들 있을것이다. 여기 카카오톡으로 내가 준 선물카드가 어떤 모습일지 1분만에 확인 가능한 꿀팁이 있다. 시선만의 1분 꿀팁 정리. 내가 준 선물카드 확인법. 



카카오톡 > 더보기> 선물하기 



1. 먼저, 카카오톡에서 더보기로 들어간다. 더보기로 들어가, 선물하기 아이콘을 클릭한다. 



2.  ㅇㅇ님, 누구를 위한 선물인가요? 메세지의 우측에 하늘색 ? 아이콘을 클릭한다. 



3. 내가 선물한 카드를 보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입력하면, 하단에 ㅇㅇ님과의 추억이라고 나온다. 




4.ㅇㅇ님과의 추억 메뉴에서 보낸 선물과 카카오톡 선물 메세지 조회가 가능하다. 



5.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낸 선물을 확인한 모습! 



카카오톡 내가 준 선물카드 확인법, 간단한 기능이지만, 의외로 찾기가 힘든 기능이다. 원래 누군가에게 받은 선물카드는 선물함에서 확인이 가능했는데, 내가 준건 어떻게 전달됬는지 알길이 없었기에 참 유용하고 편한 기능이라고 생각한다.



 이미 준 선물은 되돌아 보지 말자가 내 신조지만, 가끔 직장 상사나 집안 어른께 어떻게 선물이 갔는지를 더블체크하고 싶을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인것 같다. 


글을 다 읽으셨다면

좋아요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색다른 시선을 가지는 하루가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